[공연]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27회 정기연주회 개최

클래식, 대중가요, 용인시민합창단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18/11/02 [23:23]

[공연]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27회 정기연주회 개최

클래식, 대중가요, 용인시민합창단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

오혜인 기자 | 입력 : 2018/11/02 [23:23]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의 스물일곱 번째 정기연주회가 오는 1118일 오후 5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27회 정기연주회는 지휘자 이중엽의 지휘 아래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 60명의 연주로 클래식, 대중가요 등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듣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클래식 비제-아를르의 여인베토벤-트리플 콘체르토‘, 대중가요 아름다운 나라‘, ’청산에 살리라용인시민과 가족단위 일반시민이 즐기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인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단원들에게 자긍심과 애향심을 심어주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이번 연주회는 바이올린 김혜란, 첼로 박태형, 피아노 최재원 그리고 용인시민합창단이 함께 출연 해 공연에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27회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초등학생이상 관람가)로 진행되며 연주당일 오후 4시 부터 용인포은아트홀 공연장에서 좌석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제27회 정기연주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