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미사2동 ‘동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4만7천여 미사2동 주민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열려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11/05 [21:09]

하남시, 미사2동 ‘동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4만7천여 미사2동 주민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열려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11/05 [21:09]
▲ 미사2동 ‘동민의 날 기념행사’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미사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성학)는 지난 3일 미사2동 행정복지센터 옆 야외특설무대에서 미사2동 동민의 날 기념, 주민자치발표회 및 미사강변콘서트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47천여 미사2동 주민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열린 이 행사는 김상호 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시·시의원, 미사2동 유관단체장,미사2동 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하남미사강변소년소녀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연 이번 행사는 미사2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준비한 밸리댄스, 에어로빅, 한국무용 등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유감없이 뽐냈으며 초청가수 공연이 함께해 더욱 풍요롭고 다채로운 행사가 됐다.

 

김 시장은 미사2동 동민의 화합을 위한 행사 개최에 위해 노력하여 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미사2동과 자매결연도시인 청산면(충청북도 옥천군)주민들께서도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성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미사2동 주민의 단결과 화합을 도모하고이웃간에 정을 나누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동민이 더욱 살기 좋은 미사2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하남시, 미사2동 ‘동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