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 & 플리마켓’ 성료

지난 3일 ㈜이마트 양주점 1층 광장에서 2018년 희망감동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11/05 [21:35]

양주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 & 플리마켓’ 성료

지난 3일 ㈜이마트 양주점 1층 광장에서 2018년 희망감동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11/05 [21:35]
▲ ‘희망감동나눔 바자회 & 플리마켓’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양주시는 지난 3이마트 양주점 1층 광장에서 2018년 희망감동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개최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플리마켓1천여명의 시민들이 방문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양주점이 주최하고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이마트 전점에서 48백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바자회 물품으로 제공하고 맘스노리터 플리마켓 참여를 통해 43개 부스에서 다양하고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했다.

 

, 포토존 설치와 경품 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참여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저렴하고 질 좋은 물건을 사는 즐거움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 뜻깊은 나눔의 장이 됐다.

 

이번 바자회 수익금은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물건을 구매하고 나누어 쓰는 기회를 제공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한 이마트 양주점과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 참여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감사하다앞으로도 이런 훈훈한 행사들이 개최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양주점은 그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으며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10년도 설립된 법정단체로서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양주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 & 플리마켓’ 성료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