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24회 정기연주회' 개최
‘Good bye 2018 송년음악회’, 친숙한 가요·가곡, 클래식 공연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8/11/29 [18:47]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다음달 7일 오후 730분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제2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이번 정기연주회는‘Good bye 2018 송년음악회라는 주제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클래식의 선율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소프라노 김신혜, 테너 이동명 등 유명 성악가가 출연해그리운 금강산’,‘가고파’,‘그 겨울에 찻집등 우리에게 친숙한 가곡과 가요, 클래식을 아름다운 하모니와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특별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남궁현 문화체육과장은이번 송년음악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정기연주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1/29 [18:47]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공연]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24회 정기연주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