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복대, ‘2018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직업체험
물리치료사 자세분석 직업체험, 임상병리사 건강검진 직업체험 실시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8/11/29 [19:18]

경기IN=오혜인 기자경복대학교는 지난 22~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2전시장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교육기부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 교육기부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150여개 기관이 참가 14만여명의 학생이 관람했다.

 

경복대학교는 물리치료학과와 임상병리학과가 박람회에 참여하여 물리치료사 자세분석 직업체험, 임상병리사 건강검진 직업체험을 실시했다.

 

임상병리학과는 체외진단의료기기를 실제로 체험하고 건강검진을 통하여 질병예방진로체험을, 물리치료학과에서는 자세분석을 위한 상담, 인바디검사 및 골밀도 검사안내, 재학생들의 캡스톤디자인 결과물인오십견 예방 및 운동프로그램을 전시해 높은 관심을 끌었다.

 

한편 경복대학교는 개막식에서 2018년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수여하는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역사회에 교육기부문화를 지속적으로 전파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기부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1/29 [19:18]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경복대, ‘2018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직업체험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