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천시, 전 직원 대상 민원행정 친절교육 실시
박윤국 포천시장 "모든 민원 조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달라"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8/12/03 [15:51]
▲ 민원행정 친절교육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포천시(시장 박윤국)312월 월례조회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4분기 베스트 친절직원로 선정된 가족여성과 원미란 주무관, 하수도과 김유미 주무관, 소흘읍 문찬경 주무관, 화현면 유정아 주무관을 축하하면서 공직자는 빠른 일처리도 중요하지만 바른 인성이 가장 중요하고 그 중 친절은 모든 공직자가활화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자세라고 강조했다.

 

또, 접수된 모든 민원에 대한 조속히 마무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교육은 이영구 민원여권팀장이 직접 친절 강사로 나서 변화하는 민원응대 및 마음가짐에 대한 주제로 변화하는 친절과 실천하는친절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8월부터 10월까지 실시한 민원친절도 평가에 따른 결과 분석 및 미흡한 응대항목 실전 연습도 실시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포천시는 친절 아침방송 청취, 미션! 친절 4s의 날 운영, 찾아가는읍면동 직원과의 간담회 등 다양한 친절 시책 추진으로 직원의 친절도를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2/03 [15:51]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천시, 전 직원 대상 민원행정 친절교육 실시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