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일자리재단, ‘인터넷에코어워드’ 2년 연속 대상
2018 인터넷에코어워드 ‘공공서비스혁신’ 부문 ‘일자리창출’ 분야 대상 수상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8/12/06 [11:08]
▲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18 인터넷에코어워드(iECO Award)’에서 일자리창출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인터넷에코어워드2004년부터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단체에 수영하는 상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등이 후원하고 있다.

 

올해 15회를 맞은 인터넷에코어워드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을 비롯한 95곳의 다양한 정부기관과 민간기업들이 출품해 200여명의 인터넷 전문가가 그 공적을 심사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정책홍보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쌍방향 소통채널을 통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정보부족으로 인해 나타나는 마찰적 일자리 미스매칭해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일자리 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는 지난 11월 누적회원수 43만명을 돌파했으며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은 월 평균 20만명에게 일자리 정보를 전파하고 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문진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일자리 구조적 미스매칭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경기도민의 복리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2/06 [11:08]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경기도일자리재단, ‘인터넷에코어워드’ 2년 연속 대상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