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영 부의장,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 참석

경기도 중소기업의 혁신과 공정한 생태계 조성 등 위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7:34]

안혜영 부의장,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 참석

경기도 중소기업의 혁신과 공정한 생태계 조성 등 위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12/06 [17:34]
▲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5일 수원 이비스앰버서더 호텔에서 열린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5일 수원 이비스앰버서더 호텔에서 열린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에 참석했다.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 주관으로경기도 중소기업의 혁신과 공정한 생태계조성을 목적으로 하여 경기도내중소기업, 학계, 연구계 등이 참여하여 발족했다.

 

안혜영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을 진심으로하하며, 급변하는 기업환경 속에서 경기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이잘 적응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온 중소기업중앙회경기지역본부(회장 심옥주)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요즘 기업인 행사에 갈 때마다 현장의 어려움을 토로하는 기업인들이 많다면서,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이 중소기업의 혁신과소상공인의 활력회복 모색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수도권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 달라며 당부했다.

 

, 이영주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양평1)은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출범식 기념 토론회에서 패널로 참여하여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경기도의회 등이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모델을 연구하고 협력하여, 경기도경제활성화 및 고용창출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혜영 부의장,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 참석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