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당에 누가 되지 않게 소임 다할 것”

이재명 검찰의 기소 및 불기소 결정에 대한 입장 밝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16:08]

이재명, “당에 누가 되지 않게 소임 다할 것”

이재명 검찰의 기소 및 불기소 결정에 대한 입장 밝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12/11 [16:08]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1일 오후 3시 30분 경기도청 신청사 앞에서 입장을 발표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검찰이 이재명 경기지사를 기소하고 부인 김혜경씨를 증거부족으로 불기소 한가운데 이 지사는 경기도정에 전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지사는 11일 오후 330분 경기도청 신청사 앞에서 가진 입장 발표에서 기소된 사건의 진실 규명은 법정에 맡기고 오로지 경기도정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 “그동안 믿고 지켜봐주신 경기도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도민 여러분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것을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불기소 된 사건과 관련해 온갖 음해가 허구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에 감사드린다광풍이 분다 해도 실상은 변하지 않으며 고통스럽고 더디겠지만 진실은 드러나고 정의는 빛을 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대선승리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던 것처럼 앞으로 촛불정부의 성공을 든든하게 뒷 받침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이지사는 저는 여전히 자랑스런 민주당의 당원이며 맡은바 소임에서 최선을 다하고 당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여러분께서도 공정사회, 대동세상을 바라시면 저에게 탈당을 권할 것이 아니라 함께 입당에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명, “당에 누가 되지 않게 소임 다할 것”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