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남양주시립예술단, ‘2019 신년음악회’ 개최
시립예술단과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 소프라노 박혜진의 협연 등 다양한 공연 펼쳐져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8/12/28 [21:26]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남양주시립예술단은 201913일 오후 4시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19 시립예술단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시립예술단과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 소프라노 박혜진의 협연으로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무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남양주윈드오케스타라는 ‘Radezky March’,‘Invicta’의 연주로 진취적이면서 희망찬 무대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시립합창단의 풍성한 화음으로 감상하는병사들의 합창’,‘축배의 노래’,‘영광, 높이 찬양하세’,‘승리하리라등의 희망찬 음악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시민들에게 힘찬 기운을 전하고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발랄한 안무와 청아한 목소리를 담은 공연으로 색다를 무대를 선사한다.

 

소프라노 박혜진의 목소리로 ‘Il bacio’곡을 통해 모두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친숙한 곡부터 푸치니의 가장 아름다운 아리중 하나로 평가되는‘Vissi d’arte vissi d’amore’로 감미로운 선율의 감동을 더하고, 한국가곡얼굴(신귀복 곡)’을 통해 우리 가곡의 유려한 아름다움을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는 시립합창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무대로 힘찬 2019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마무리 한다.

 

공연은 전석무료이며,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관련문의는 남양주시 문화정책과(031-590-24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12/28 [21:26]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공연] 남양주시립예술단, ‘2019 신년음악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1/16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