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공사, ‘주거복지사업’ 우수기관 선정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힘쓴 공로 인정
 
박한수 기자   기사입력  2019/01/02 [19:16]

경기IN=박한수 기자경기도시공사는 경기도 북부청사 평화누리홀에서 31열린 경기도 종무에서주거복지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은 경기도시공사는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공사는 경기도의 주거복지정책기관으로 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올 한해동안 기존주택 전세임대 2,456, 기존주택 매입임대 350를 공급했으며, 햇살하우징 사업 451, G-하우징 리모델링 사업 35, 중증장애인 주택개조사업 100호 등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앞장서 왔다.

 

그밖에도 기숙사형 매입임대 주택, 주상복합형 사회주택 추진 등을 경기도의 정책수행에 적극 추진하여 경기도의 주거복지향상에 기여했.

 

공사는 지난 4일에 국토교통부에서 주최한 14회 주거복지인 한마당 대주거복지대상 기관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 11월에는 주거복지문화본부에서 주최한 1회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홍균 경기도시공사 사장직무대행은 공사의 주거복지노력이 대내외로 인정받아 기쁘다, “내년에도 경기도민의 주거복지 안정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1/02 [19:16]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경기도시공사, ‘주거복지사업’ 우수기관 선정 관련기사목록
1/11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