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화성시문화재단, 2월부터 개편된 상설 시리즈 공연
<브런치 콘서트 시즌3>,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 개최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9/01/07 [16:44]

 

▲ 손준호 음악여행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화성시문화재단이 2019년을 맞아 새롭개 개편한 상설 시리즈 공연을 선보인다. 2017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조윤범의 파워클래식><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이 새로운 시리즈 공연으로 개최되며, <브런치 콘서트>는 시즌 3으로 돌아온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고정 출연하며 매 공연마다 뮤지컬 스타, 앙상블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를 초청할 예정이다. 유명 뮤지컬의 주옥같은 넘버를 들어보고, 뮤지컬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렉처콘서트 형태로 만날 수 있다.
 
매회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또 하나의 시리즈 공연 <브런치 콘서트>2019년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영화평론가 허남웅과 문학평론가 허희가 다시 한 번 MC로 호흡을 맞추며, 지난해 다 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세상의 모든 음악이라는 더 폭넓은 주제 아래에서 클래식, 재즈, 퓨전 등 다양한 장르의 월드뮤직과 함께 만나볼 예정이다.
 
226<브런치 콘서트 시즌3>의 첫 무대에서는 엘 콘돌 파사’, ‘오블리비언등의 흥겨운 라틴아메리카의 음악을 오보에와 클래식 기타의 새롭고 신선한 선율로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다음날 27일 진행되는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게스트로 함께해 세계 4대 뮤지컬 중 캣츠오페라의 유령을 주제로 뮤지컬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어본다. 그와 함께 Memory’, ‘Think Of Me’, ‘The Phantom Of The Opera’ 등의 인기 뮤지컬 넘버를 들려주며 뮤지컬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재현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상설 시리즈 공연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18, <브런치 콘서트 시즌3>110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전화(1588-5234)로 가능하며,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가입 후 예매하면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는다.
 
문의: 1588-5234


공연명

일 시

장 소

티켓가격

관람연령

브런치 콘서트 시즌3
<엘 콘돌 파사>

2018.02.26.()
오전 11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

전석 15천원

초등학생 이상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
<캣츠 오페라의 유령>

2018.02.27.()
오후 7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

전석 1만원

초등학생 이상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1/07 [16:44]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공연] 화성시문화재단, 2월부터 개편된 상설 시리즈 공연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