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재난구호는 물론 아동․청소년․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1/14 [15:42]

시흥시의회,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재난구호는 물론 아동․청소년․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1/14 [15:42]

 

▲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시흥시의회(의장 김태경) 의원들이 14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열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시흥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김태경 의장과 오인열부의장 및 송미희, 김창수, 홍원상, 이복희, 이상섭, 성훈창, 안돈의, 박춘호, 이금재 의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시흥지구협의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해 활동을 되돌아보고 회원 간 화합과 봉사 정신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총회는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을 시작으로 봉사원 서약, 표창 시상,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 격려사 및 축사, 적십자 봉사원의 노래 제창 등이 진행됐다.

 

한편 이날 시흥시의회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김훈동 회장에게 ‘2019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으며 전달된 시흥시의회 적십자 회비는 재난구호는 물론 아동청소년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경 의장은 축사를 통해 의회의 작은 정성이 불우이웃들에게 큰 보탬이 됐으면 한다사각지대 없이 모든 이웃들의 행복하고 따뜻한 삶을 위해 시의회에서도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시흥시의회,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