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시흥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김태정 부시장, 설 명절 대비 정왕 전통시장 방문
시흥화폐 시루로 명절 제수용품 구입..골목경제 활성화 위해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1/30 [22:56]

 

▲ 시흥시 김태정 부시장이 29일 설을 맞아 정왕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 김태정 부시장은 29일 정왕전통시장을 찾아 설명절 재래시장에서 시루 이용을 홍보했다.

 

김 부시장은 직접 시흥화폐 시루로 명절 제수용품을 구입해봄으로써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전통시장 이용을 권장했다. 또 구입한 물품은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홀로 생활하는 소외계층 2가구에 전달했다.

 

또 이날 김 부시장은 정왕지역 상권침체에 따른 애로사항과 활성화방안에 대해 상인들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고,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시흥화폐 시루 발행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시흥시는 설명절 기간 중 가격표시제 일제 점검, 축산물 이력제 특별 단속, 농수축산물 원산지 표시 지도 등을 통해 불공정거래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지난 118일 물가관리 종합상황실을 구성했다. 해당 상황실은 28일까지 설 성수물품 장바구니 물가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1/30 [22:56]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시흥시 김태정 부시장, 설 명절 대비 정왕 전통시장 방문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