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의회, 설 앞두고 관내 소외계층 위문
노인생활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및 대화 시간 가져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2/01 [16:03]

 

▲ 의왕시의회(의장 윤미근)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일 부곡동에 소재한 노인생활시설‘에덴의 집’을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의왕시의회(의장 윤미근)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일 부곡동에 소재한 노인생활시설에덴의 집을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에덴의 집은 현재 7명의 어르신들과 3명의 종사자들이 생활 중이다.

 

이날 시의원들은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한 후 시설 현황과 운영상의 애로사항을 듣고 시설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에덴의 집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윤미근 의장은즐거운 명절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외로움을 느끼는 분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있어 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의회는 매년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된 이웃을 찾아 위로하는 등 지역 곳곳에 이웃사랑 분위기를 확산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2/01 [16:03]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의왕시의회, 설 앞두고 관내 소외계층 위문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