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설맞이 유관기관 등 위문방문

군부대, 경찰서, 소방서, 복지시설 방문..관계자들 격려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9:44]

최대호 안양시장, 설맞이 유관기관 등 위문방문

군부대, 경찰서, 소방서, 복지시설 방문..관계자들 격려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2/01 [19:44]

 

▲ 최대호 안양시장이 만안경찰서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최대호 안양시장이 설을 앞두고 위문차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을 잇따라 방문했다.

 

최 시장은 지난달 29일 만안 동안경찰서와 안양소방서를 방문해 라면, 과일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의경들을 만나서는 설 연휴 남들과 같이 쉬지는 못하지만 시민안전을 책임진다는 자부심으로 임해 줄 것을 당부하며 위로의 말을 건넸다.

 

이어 안양소방소를 방문해 119구급대원과 소방대원 등 현업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 시장은 또 31일에는 비산동 소재 수도군단을 찾아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봉투(550만원)를 전달했다. 아울러 저녁시간대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도 들려 과일상자를 전달하고 관계자와 담소를 나눴다.

 

이진수 안양시부시장도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 행보를 가졌다. 이 부시장은 30일과 31일 만안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안양노인전문요양원 방문해 관계자와 환담을 나누고 준비해 간 과일상자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또 만안구청장이 31일 아동복지시설인안양의 집을 위로차 방문했으며, 동안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은 1:1결연을 맺은 가정위탁아동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안양의 기관사회단체장들의 모임인 관악회(회장 최대호 안양시장) 운영위원장 등 4명은 31일 안양9동 소재 제2506부대 3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최대호 안양시장, 설맞이 유관기관 등 위문방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