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용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군기 용인시장, 설 맞아 민생현장 순방
용인중앙시장․지구대․119안전센터․방역거점 등 방문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2/02 [19:49]

 

▲ 백군기 용인시장이 설 명절을 앞둔 2일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백군기 용인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2일 전통시장, 지구대119안전센터, 방역역 거점 초소 등을 방문하며 민생 현안을 챙겼다.

 

백 시장은 이날 오전에는 부인 손숙자 여사와 함께 용인중앙시장을 방문해 떡, 과일 등 제수용품을 사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일 격려했다.

 

또 시장 내 청년 창업자가 운영하는 점포를 찾아 청년들의 젊은 감각이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이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백 시장은 이어 중앙구갈지구대와 수지119안내센터 등 3곳을 방문해 시민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처인구 백암면의 백암파출소와 고안리의 방역거점초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구제역이 관내 유입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2/02 [19:49]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백군기 용인시장, 설 맞아 민생현장 순방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