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화성시문화재단 <양다일 X 서사무엘 콘서트 : The Unique> 개최

감각적인 차세대 뮤지션 양다일과 서사무엘이 선보이는 유니크한 무대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19/02/07 [18:49]

[공연] 화성시문화재단 <양다일 X 서사무엘 콘서트 : The Unique> 개최

감각적인 차세대 뮤지션 양다일과 서사무엘이 선보이는 유니크한 무대

오혜인 기자 | 입력 : 2019/02/07 [18:49]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화성시문화재단 반석아트홀은 따뜻한 봄을 맞아 젊고 새로운 뮤지션들의 감각적인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양다일 X 서사무엘 콘서트 : The Unique>의 티켓 판매를 28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폭넓은 음역대와 깊고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차세대 보컬리스트 양다일은 2014년 프로듀서 정키의 정규 앨범 [EMOTION]의 수록곡 잊혀지다이토록 뜨거운 순간에 참여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데뷔 싱글 우린 알아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음악으로 프로 이별러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또한 그에 걸맞은 깊은 감성의 목소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음원 사이트에서 절대 강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서사무엘은 랩핑과 보컬의 구분을 짓지 않고 장르를 넘나들며 그만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현재진행형 뮤지션이다. 2015년 첫 정규 앨범 [Frameworks]로 자신만의 음악적 카테고리를 공고히 하며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악상을 수상한바 있다. 음악 활동 외에도 패션, 전시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며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반석아트홀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양다일의 미안해’, ‘고백’, ‘사랑했던걸까’, ‘우린 알아등의 히트곡과 함께 서사무엘의 ‘G O Y O’, ‘DO:OM’, ‘창문등의 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음악계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떠오르는 두 뮤지션 양다일과 서사무엘의 공연 티켓 오픈은 28() 오전 10시이며, 217()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은 316일 토요일 오후 5시 반석아트홀에서 열리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전화(1588-5234)로 가능하다.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가입 후 예매하면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는다.

 

문의: 1588-5234

 

공연명

일 시

장 소

티켓가격

관람연령

양다일 X 서사무엘 콘서트

‘The Unique’

2019.03.16.()

오후 5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

전석 4만원

초등학생 이상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화성시문화재단 <양다일 X 서사무엘 콘서트 : The Unique> 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