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제7대 최형오 대표이사 취임

한국공연예술센터 등을 거쳐 최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의예술인력센터에서 전문위원으로 활동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2/13 [21:42]

화성시문화재단, 제7대 최형오 대표이사 취임

한국공연예술센터 등을 거쳐 최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의예술인력센터에서 전문위원으로 활동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2/13 [21:42]

 

▲ 화성시문화재단, 제7대 최형오 대표이사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18일 제7대 대표이사에 최형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전문위원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신임 최형오 대표이사는 30여년 이상 활동한 공연예술전문가로 ITI세계극예술협회 영희연극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 6회 한국뮤지컬대상 기술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 공연예술발전을 이끌어 온 주역이다. 예술의 전당, 아르코예술극장, 한국공연예술센터 등을 거쳐 최근까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의예술인력센터에서 전문위원으로 활동했다.

 

최형오 대표이사는 취임에 앞서 단순한 문화향수의 확대가 아닌 화성시민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시민들의 생활공간 속에서 개성과 자긍심이 나타날 수 있는 화성시만의 문화, 예술이 있는 삶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하며 문화로 소통하고 문화적 가치를 창출해낼 수 있는 화성시의 문화시민네트워크를 조성해 나가고자 하는 계획을 밝혔다.

 

최형오 대표이사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고 있는 화성시문화재단은 공연, 축제, 전시, 예술교육, 지역예술지원, 문화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문화예술분야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시문화재단, 제7대 최형오 대표이사 취임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