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안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 소년농부 한태웅, 안성 3.1운동 100주년 홍보대사 위촉
활기차고 건강한 차세대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한태웅 군을 특별 홍보 대사로 위촉
 
강동완 기자   기사입력  2019/03/01 [14:06]

 

▲ 안성 3.1운동 100주년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안성시(시장 우석제)가 소년 농부 한태웅(15)군을 3.1운동 100주년 기념, 특별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

 

안성시는 3.1운동 100주년 기념식을 하루 앞 둔 228, 본관 부시장실에서 양성면에 거주 중인 소년 농부 한태웅 군을 안성시 특별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안성 토박이인 한태웅 군은 KBS 1TV ‘인간극장-농사가 좋아요출연을 계기로 SBS안녕하세요’, tvN풀 뜯어 먹는 소리등에 등장해 전국에 얼굴을 알렸으며, 농사와 가축 키우기, 구성진 사투리 등 또래에 어울리지 않는 소년 농부의 이미지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대한민국 유일의 3.1운동 실력항쟁지였던 안성은 올해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해, 활기차고 건강한 차세대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한태웅 군을 특별 홍보 대사로 위촉해, 연간 펼쳐질 다양한 3.1운동 100주년 기념 사업에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태웅 군은 안성시민의 한 사람으로 안성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무엇보다 잘 알려지지 않은 안성시 3.1운동 역사를 대내외에 알리는데 작지만 힘을 보태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손수익 안성시 부시장은 자연을 사랑하고 맑은 심성을 가진 한태웅 군이 차세대를 대표해 안성의 역사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태웅 군은 앞으로 ‘3·1100주년 기념행사’,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등 앞으로 2년 동안 각종 축제 및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3/01 [14:06]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안성시, 소년농부 한태웅, 안성 3.1운동 100주년 홍보대사 위촉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