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광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VR체험관 개관식 개최
광명동굴 소개 가상현실 체험관 12일부터 유료 운영 개시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3/08 [21:41]

 

▲ VR체험관 개관식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8() 광명동굴에서 VR체험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개관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조미수 광명시의장, 경기도의회 정대운 기획재정위원장을 비롯한 광명시의원, 경기도의원, 광명도시공사 임직원, 광명시민이 참석하여 VR체험관의 첫 출발을 응원했다.

 

VR체험관은 광차 체험, 광부 체험, 노두바위 클라이밍 체험, 행글라이더 체험, 지하수중 동굴탐사 등 총 5가지 체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명동굴의 주요 명소를 가상현실 안에서 실감 나게 연출해 관광객에게 큰 즐거움 선사한다.

 

공사는 개관에 앞서 지난 31일부터 10일까지 광명동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실시했으며, 참가자들의 체험평가를 통해 프로그램 안정화를 마쳤다.

 

박승원 시장은 축하인사를 통해동굴 진출입로 및 동굴주변 환경 개선 등 올 한해 많은 변화로 광명동굴이 시민의 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시공사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미수 시의장은 광명동굴이 광명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공사 전 임직원이 주인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김종석 사장은 광명동굴의 역사와 현재를 가상현실 속에서 경험하는 VR체험관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광명시민을 비롯한 방문객들이 편의를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VR체험관 운영 및 예약 관련 상세 문의는 공사홈페이지(www.gmuc.co.kr) 또는 전화(02-2610-201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3/08 [21:41]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VR체험관 개관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