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주요 사업 현장 방문

제205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활동 실시..현장의 목소리 청취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3/20 [16:49]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주요 사업 현장 방문

제205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활동 실시..현장의 목소리 청취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3/20 [16:49]

 

▲ 현장방문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정일구/부위원장 유승영)는 제205회 임시회 기간 중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평택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시작했다.

 

205회 임시회 기간(3.11.~3. 22.) 19일 실시된 현장활동에는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 유승영 부위원장, 강정구, 김영주, 이윤하, 최은영, 홍선의 의원이 함께했으며 영상정보사업소와 평택시 장학관을 방문해 소관 부서 관계 공무원 및 현장 관계자로부터 사업 추진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 등을 청취한 후 시설 운영상의 문제점과 대책 마련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평택시 장학관에서 의원들은 평택시 장학관 시설을 둘러보며 학생들이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점검했으며, 장학관 학생 모집 시기 조정 필요성 등을 지적하고 대책 마련을 요구했다.

 

또한, 자치행정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20일에는 여성회관 북부복지타운 영어교육센터 국제교류재단 로데오거리, 예술인광장, 21일에는 덕동산 충혼탑 평택원효대사 깨달음 체험관을 방문한다.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은 현장활동에서 지적된 사항을 세밀하게 검토보완하여 내실 있는 사업 추진이 될 수 있도록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정 위원장은 앞으로도 현장에서 대안을 찾고 현장의 목소리가 시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주요 사업 현장 방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