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으로 경쟁력 강화
경영전략, 마케팅, 사업화 중 신청사업 맞춤형 지원(기업당 1,000만원)
 
박한수 기자   기사입력  2019/04/01 [08:36]

 

경기IN=박한수 기자경기도가 올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내 여성기업 28개사를 대상으로 경영전략, 마케팅, 사업화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도모한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이 같은 내용의 ‘2019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지원업체로 선정되면 경영전략 컨설팅, 홍보기반구축, SNS·온라인 마케팅,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3D 설계, 디자인 상품화, 해외특허 권리화, 제품생산, 국내·외 규격인증 등을 1천만 원 내로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부터는 지원기업을 기존 20개사에서 28개사로 확대하고, 기업이 직접 수혜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필요 사업에 대해 집중 지원을 펼친다.

 

특히 해외 판로개척 활동에 지적재산권 확보가 꼭 필요하다는 기업의 적극적 수요를 반영, 해외상표출원과 해외 디자인출원을 지원 사업 항목에 신규 추가했다.

 

신청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여성이 실질적으로 경영하는 기업(법인 또는 개인)이다.

 

신청기한은 41일부터 오는 425일까지로,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 시스템(www.egbiz.or.kr)’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도는 서류 및 PT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업체를 선발한다.

 

이소춘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경기도는 여성기업 최다 지자체로서, 여성기업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따라 점차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기업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egbiz.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SOS지원팀(031-259-6149)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4/01 [08:36]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경기도,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으로 경쟁력 강화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