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청춘 버스킹 페스티벌˼ 개최

4월 5일~14일참가신청, 4월 27일~5월 26일 매주 주말 공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18:02]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청춘 버스킹 페스티벌˼ 개최

4월 5일~14일참가신청, 4월 27일~5월 26일 매주 주말 공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4/01 [18:02]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거리예술가들의 자유롭고 열정적인 무대인 청춘 버스킹 페스티벌이 오는 427일부터 매주 주말 광명동굴 미디어타워와 동굴 카페에서 펼쳐진다.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당신의 꿈을 노래하라!˼ 라는 슬로건으로 광명시 관내에서 활동하는 거리문화 예술인들의 저변확대와 관광활성화를 목표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광명시민 중 음악분야와 현대무용분야 등 다양한 거리예술가로 활동하는 버스커즈들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무대, 음향장비(마이크, 앰프), 점심식사 등 참가비용이 실비로 지원된다.

 

참가신청은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www.gmuc.co.kr) 알림마당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신청서 및 자신들의 공연동영상(링크가능)과 함께 이메일(kimjunhwak@gmu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추후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공연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광명도시공사 김종석 사장은 이번 행사는 관내의 문화예술인을 꿈꾸는 분들이 예술적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버스킹을 통해 광명동굴이 시민들이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지역문화 성장 거점으로서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청춘 버스킹 페스티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