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항만공사, 경기도의료원과 7년째 취약계층 무료진료
평택항만公, 무료진료로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 나눠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4/03 [23:37]

 

▲ 취약계층 무료진료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평택항만공사가 7년째 한의과 등 무료진료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도의료원과 2012년 소외계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7년째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공사가 2012년부터 평택항 행복나눔 이동진료라는 이름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무료진료는 2018년까지 총 83회를 진행하며 6500여명이 무료진료 혜택을 받았다.

 

행복나눔 이동진료는 평택항 국제카페리를 이용하는 소무역상인 등 의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올해도 매월 1회씩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다.

 

주이용계층인 소무역상인들이 고령자인 점을 고려해 한의과, 내과 진료를 주로 진행하며 혈압, 혈당검사를 병행하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재승 사업개발본부장은 평택항 행복나눔 이동진료가 이렇게 오래 지속될 수 있었던 것은 도움 주시는 경기도의료원 의료진과 매번 발걸음 해주시는 소무역상인 분들이 계시기 때문이다향후에는 선상 무료진료, 심리치료, 골다공증 진료 등 다양한 서비스 확대를 통해 평택항 이용자 건강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월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진행되는 평택항 행복나눔 이동진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항만운영팀(031-686-06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4/03 [23:37]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평택항만공사, 경기도의료원과 7년째 취약계층 무료진료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