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천 부천시장, 시민불편 해소 위해 현장방문

율곡어린이공원, 자유시장, 송내근린공원 방문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4/06 [13:58]

장덕천 부천시장, 시민불편 해소 위해 현장방문

율곡어린이공원, 자유시장, 송내근린공원 방문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4/06 [13:58]

 

▲ 장덕천 시장이 율곡어린이공원에서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장덕천 부천시장은 지난 44일 율곡어린이공원, 자유시장, 송내근린공원을 차례로 방문해 시민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율곡어린이공원은 주택가와 자유시장이 가까워 많은 시민이 이용하고 있으나 시설 노후화, 휴게공간 부족 등으로 환경개선 요구가 있어왔다. 시는 휴게 및 편의시설을 재배치하고 어린이놀이시설과 공원 동선을 재정비하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 시장은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공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정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동 연두방문 시민 건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자유시장과 송내어린이공원을 찾아가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자유시장에서는 심곡동 방면 지하도 입구 천장 누수를 확인하고 상인회 사무실 앞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 시장은 지하도 천창 누수는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겠다고 전하고 아울러 부천페이가 41일부터 발행됐으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음으로 201712월 준공한 송내어린이공원을 방문해 고사된 수목 교체 등 건의사항을 직접 확인 후 시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거마산친구들 자원봉사단체에서 활동하는 김인숙 님은 송내근린공원에 자연친화적인 예술작품 등을 설치해 문화공원으로 조성해주길 바란다고 건의했다.

 

장 시장은 송내근린공원은 조성 초기단계고 문화예술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원은 시에서도 원하는 방향이니 적극 검토해 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장덕천 부천시장, 시민불편 해소 위해 현장방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