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공기관 통합봉사단, 홀몸노인 위한 봉사활동 실시
총 68명 참가, 원미동 홀몸노인 가구 33곳에 미세먼지 차단 나노방진망 설치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4/13 [12:51]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 부천시 소재 5개 공공기관 참여한 공공기관 통합봉사단12일 부천시 홀몸노인들을 위한 첫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임직원 19명 등 5개 기관 총 68명이 참여했으며, 부천시 원미동 홀몸노인 가구 33곳에 방진망을 설치했다.

 

방진망은 실외 미세먼지를 80%이상 차단할 수 있는 나노방진망으로, 돌봄이 필요한 홀몸노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진영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통합봉사단 참여기관과 교류를 통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지역 발전과 상생에 기여하기 위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 공공기관은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부천도시공사,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부천시자원봉사센터 등으로, 지난 124공공기관 통합봉사단을 운영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로 협약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4/13 [12:51]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공공기관 통합봉사단, 홀몸노인 위한 봉사활동 실시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