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안양시립합창단, ‘5월의 프로포즈’ 공연
2019 두 번째 기획연주..9일 오후 7시30분 평촌아트홀 무대에!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9/05/03 [22:05]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안양시립합창단의 금년도 두 번째 기획연주 ‘5월의 프러포즈가 오는 9일 오후 730분 안양 ’(시장 최대호)가 오는 9일 오후 730분에 평촌아트홀 무대를 수놓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시민과 함께 감동과 기쁨을 나누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연주는 정승택 객원지휘자가 무반주 합창, 남성합창, 여성합창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합창곡을 선보인다.

 

우리의 귀에 익숙한 한국합창음악에서부터 외국가곡,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들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다.

 

안양시립합창단은 198710월에 창단 이래 117회의 정기연주회와 기획연주 그리고 유수의 교향악단과의 협연으로 고전에서 현대 음악에 이르는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합창으로 감동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연주와 공연을 준비해 시민의 마음을 풍성하게 살찌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람은 8세 이상 입장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없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5/03 [22:05]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공연] 안양시립합창단, ‘5월의 프로포즈’ 공연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광고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