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김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시, 김포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임원 위촉장 전달
정하영 김포시장 "김포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써 달라" 당부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5/07 [20:16]

 

▲ 단체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김포시(시장 정하영)7, 김포시체육회와 김포시장애인체육회 신임부회장과 분과위원장, 이사에 대한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촉장 전달식에서 정하영 시장은 "오늘 위촉장을 전달받은 임원 여러분은 단순히 체육회 후원 역할만 해서는 안 된다. 김포시 발전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포시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한 청사진도 밝혔다.

 

정 시장은 "지난 달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현장 실사에서 심사위원들에게 대한축구협회가 요구한 축구종합센터 부지 7만 평에 더해 3만 평 규모로 김포시가 생활체육시설을 자체 건설하겠다는 안을 제안했다""축구종합센터가 유치된다면 생활체육 50여개 종목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체육관도 함께 마련돼 김포시 생활체육의 큰 도약을 맞게 된다"고 말했다.

 

또 축구종합센터 유치와 관련 "이달 중 축구종합센터 우선협상대상 도시가 발표될 예정"이라며 "김포시가 제안한 부지는 평지에다 지장물이 없어 개발비용이 적게 드는 데다 센터 부지 옆에 봉성천이 흐르고 있어 수변공원까지 조성할 수 있어 충분히 경쟁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한 부회장·분과위원장·이사는 김포시체육회 9, 김포시장애인체육회 5명 등 총 14명이다.

 

한편, 위촉장 수여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포시체육회 분과위원장 : 김혜진, 조영수, 이사 : 이승우, 이용덕, 최상균, 황태진, 김명희, 이희자, 김영님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 정윤진, 노희인, 고재철, 이사 : 김강식, 백승재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5/07 [20:16]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김포시, 김포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임원 위촉장 전달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