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경력단절예방 무료 컨설팅 진행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인사‧노무, 심리‧고충 상담(컨설팅) 참여자 및 기업 모집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20:08]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경력단절예방 무료 컨설팅 진행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인사‧노무, 심리‧고충 상담(컨설팅) 참여자 및 기업 모집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5/09 [20:08]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는 여성 경력단절예방을 위해 인사노무 분야와 심리고충에 대한 무료 전문가 컨설팅을 오는 11월말까지 지원한다.

 

이번 컨설팅은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는 여성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참여자는 현직에서 근무 중인 공인노무사와 심리상담사에게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개인 150명과 기업 10개사를 선착순 모집해 진행하며,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구인 등록한 기업 또는 구직 등록한 취업예정자, 재직자, 구직자라면 신청 가능하다.

 

개인의 경우 인사노무 상담을 통해 근로기준법 전반 퇴직금 임금체불 실업급여 부당해고 등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심리고충 상담을 신청해 가정문제 직장 내 고충 스트레스 관리 대화법 및 갈등 해결 등의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기업이 신청할 경우 지역별 찾아가는 노무지식 특강을 열어 근로기준법 전반 인사노무 상식 퇴직자 관리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신청은 여성개발능력본부(북부) 홈페이지(https://www.gjf.or.kr/womanpia/index.do)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팩스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2(031-270-9859, qkralsco88@gjf.or.kr)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경력단절예방 무료 컨설팅 진행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