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영 부의장, ‘2019 kt wiz 시민 서포터즈 페스티벌’ 참석

페스티벌에 참석한 선수와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 전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5/13 [20:54]

안혜영 부의장, ‘2019 kt wiz 시민 서포터즈 페스티벌’ 참석

페스티벌에 참석한 선수와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 전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5/13 [20:54]

 

▲  페스티벌에 참여한 안혜영 부의장이 팬들에게 인사를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12()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19 kt wiz 시민 서포터즈 페스티벌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안 부의장은 “2013 kt wiz 프로야구단 창단과 2015 1군 리그 승격은 선수들의 땀과 경기도민의 야구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페스티벌에 참석한 선수와 시민들께 감사를 전했다.

 

또한 “kt wiz는 지속적으로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최근에는 패밀리 페스티벌지역 학교 주중관람 등 지원 확대를 통해 사회인야구단리틀야구단은 물론 시민과 함께 호흡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안 부의장은 수원시민 모두가 열혈 팬이 되어 응원한다면, ‘붉은악마의 열정이 월드컵 신화를 만들었듯이, 2019년은 kt wiz의 시즌이 될 것이다.”라며, “오늘의 승리처럼 ‘kt wiz의 시원한 홈런이 이어져 승리의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면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했다.

 

아울러 안 부의장은 2011년부터 경기도의회 본회의 5분 발언수원야구장 리모델링 예산지원김진표 국회의원과 함께 구본능 KBO총재를 만나프로야구 10구단 유치 필요성을 설명하는 등 영통리틀야구단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경기도민과 함께 적극적인 유치활동를 펼쳤으며그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신항철 경기일보 사장경기도의회 김봉균양철민박옥분김직란 의원과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박상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곽영붕 수원시야구소프트볼협회장을 비롯해 3천여명의 야구팬이 함께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혜영 부의장, ‘2019 kt wiz 시민 서포터즈 페스티벌’ 참석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