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 완료

윤화섭 시장, 경기도의원 시절 확보한‘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 원’결실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1:19]

안산시,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 완료

윤화섭 시장, 경기도의원 시절 확보한‘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 원’결실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5/15 [21:19]

 

▲ 윤화섭 안산시장이 인사말를 하고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장애인 체육인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안산시 목내동 소재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 공사가 준공됐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윤화섭 안산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장애인 체육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 설치공사 준공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총 사업비 12억 원이 투입된 이번 사업은 2880.92규모의 론볼경기장지붕을 설치한 것으로, 올해 1월에 착공해 준공식이 열린 14일 준공됐다. 시는 이번 사업으로 안산시 장애인 생활체육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업은 윤화섭 안산시장이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던 2016~2018년 경기도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 10억 원의 지원을 이끌어내 이뤄졌으며,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정용석 안산시 론볼연맹회장은 윤화섭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안산시 론볼연맹 관계자는 장애인이 행복한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해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를 완료해 준 윤 시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에 지붕이 설치되면서 날씨와 상관없이 장애인 누구나 론볼경기를 즐길 수 있게 돼 안산시 장애인들의 체육활동 참여기회가 더욱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장애인에게도 활짝 열려있는 스포츠 환경이조성 될 수 있도록 장애인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산시,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 완료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