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창조산업진흥원, 중기 품질인증비용 최대 1천만원 지원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기술 및 제품 품질경쟁력 향상과 대외 신뢰도 제고를 위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1:34]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중기 품질인증비용 최대 1천만원 지원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기술 및 제품 품질경쟁력 향상과 대외 신뢰도 제고를 위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5/15 [21:34]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김흥규)은 관내 중소벤처기업의 기술 및 제품 품질경쟁력 향상과 대외 신뢰도 제고를 위한 국내외 품질인증 획득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품질을 갖추고도 인증을 받지 못해 시제품 개발이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공인 인증 획득을 통해 수출경쟁력을 확보하고 제품의 대외 신뢰성을 제고하고자 지원하는 사업이다.

 

국내외 품질인증 획득 지원 대상은 공고일로부터 11월말까지 인증 획득이 완료 가능한 관내 중소벤처기업으로 지원내용은 국내인증(건당 최대500만원), 해외인증(건당 최대1,000만원)으로 기업 당 인증 1건에 한하여, 인증 시험 및 획득에 소요되는 총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김흥규원장은국내외 공인 인증기관을 통한 인증 획득 지원으로 중소기업제품의 대외 신뢰성 제고 및 사업화 촉진을 위해 지원한다, 이로인해신규 판로를 개척하여 기업 매출 증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사업 접수 기간은 527()부터 31()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중기 품질인증비용 최대 1천만원 지원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