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수원문화재단, ‘수원이와 놀자! 시즌 2’ 공연
6월부터 11월까지 주말마다 화성행궁에서 공연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9/05/30 [19:18]

 

▲ ‘수원이’를 활용한 인형극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수원시 캐릭터 수원이를 활용한 인형극 수원이와 놀자! 시즌 2’공연을 화성행궁에서 실시한다.

 

61일부터 113일까지 주말마다 화성행궁 좌익문 앞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화성행궁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신나게 놀아보자라는 슬로건으로 수원시 캐릭터 수원이가 화성행궁에서 펼치는 판타지 손 인형극이다. 화성행궁의 단순 관람만이 아닌,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수원이와 놀자! 시즌 2’수원이 음악대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동요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동요를 선곡하여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동요를 부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수원시 대표 소재인 팔달산 고인돌, 수원 화장실 박물관 해우재, 수원갈비 등을 관람객에게 소개하면서 수원시를 알릴 예정이며, ‘생활 속 환경오염이라는 주제를 곁들여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수원시 캐릭터로서 수원이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즐거운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일정, 장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8월 혹서기 휴무, 특별추진 기간 있음). 문의: 화성사업부 (031-290-3564)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5/30 [19:18]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공연] 수원문화재단, ‘수원이와 놀자! 시즌 2’ 공연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