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송죽다목적체육관’ 시범 운영

28일 개관식… 6월에는 무료 이용 가능, 7월부터 정식 운영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19:24]

군포시, ‘송죽다목적체육관’ 시범 운영

28일 개관식… 6월에는 무료 이용 가능, 7월부터 정식 운영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6/10 [19:24]

 

▲ 송죽다목적체육관 조감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군포시(시장 한대희)10일 이용률이 낮은 공영주차장의 옥상에 수요가 큰 다목적체육관을 건립해 시설의 활용도와 시민 생활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금정동의 송죽공영주차장(군포로609번안길 12) 옥상층에 배드민턴과 농구 등의 체육활동이 가능하며, 주민 회의실도 갖춘 소규모 다목적체육관 시설 건립을 지난 5월 완료해 이달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한 것이다.

 

송죽다목적체육관의 7월 정식 개관에 앞서 시민들의 솔직한 이용 평가를 듣고 미비점을 개선하기 위함으로, 시범 운영 기간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을 희망하는 시민은 시설을 위탁 운영하는 군포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gunpocs.or.kr)에서 상세 시설 정보를 확인하고,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전화(031-390-76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강민원 문화체육과장은 송죽다목적체육관 건립운영은 공공시설 이용률 향상과 시민 생활의 질을 동시에 높이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며 시범 운영 기간에 최적의 시설 운영관리 방법을 찾아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달 28일 송죽다목적체육관의 개관식을 개최하며, 지속해서 시설 운영 평가를 시행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군포시, ‘송죽다목적체육관’ 시범 운영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