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성수기 기간제근로자 채용

광명시민 대상, 사회적 약자 우대…지역 맞춤형 양질의 일자리 창출 선도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7/06 [13:27]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성수기 기간제근로자 채용

광명시민 대상, 사회적 약자 우대…지역 맞춤형 양질의 일자리 창출 선도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7/06 [13:27]

 

경기IN=오효석 기자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가 광명동굴 성수기를 맞이하여 안정적인 동굴 운영 및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9()까지 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응급구조사, ·검표, 동굴안내, VR체험관, 라스코전시관, 공포체험관, 주차장, 교통통제, 동굴카페, 노천카페, 기념품샵 등 총 11개 분야로 근무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개월이다.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 채용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지가 광명시인 자(국가유공자는 지역제한 없음)에 한하며 특히 국가유공자, 장애인, 저소득층, 새터민 등 사회적 약자를 우대한다.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및 합격자 발표(10) 면접전형(11) 최종합격자 발표(12)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5()부터 9()까지 광명동굴 제2주차장에 위치하고 있는 동굴경영팀으로 제출해야한다. 광명동굴 기간제근로자 채용에 관련한 정보는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www.gmu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사 김종석 사장은 광명시를 대표하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약자 배려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 동시에 광명시 시정운영 방침인 ˹일자리 있는 경제도시˼ 실현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성수기 광명동굴 기간제 인력 채용에 광명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성수기 기간제근로자 채용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