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수원시지부, 여름휴가 농촌 보내기 캠페인 전개

'2019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랭킹대회'에 참석한 동호인 대상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20:39]

농협 수원시지부, 여름휴가 농촌 보내기 캠페인 전개

'2019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랭킹대회'에 참석한 동호인 대상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7/09 [20:39]

 

▲ 여름휴가 농촌 보내기 캠페인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농협 수원시지부(지부장 유병철)와 수원농협(조합장 염규종)은 수원시 만석공원에서 개최된 “2019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랭킹대회에 참석한 동호인을 대상으로 농협 팜스테이마을 홍보 전단지와 부채를 배부하며 여름휴가 농촌에서 보내기캠페인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휴가철 도시민의 관광 수요를 농촌으로 유도하고, 농촌관광 활성화를 통한 농업인 농외소득 증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유병철 지부장은 이번 합동 캠페인으로 도시민들이 농촌이 가지는 다원적 가치를 이해하고, 농촌관광 활성화와 지역농산물 소비 확대를 통해 도시와 농촌이 지속적으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농협이 육성하고 있는 농촌체험브랜드 팜스테이(http://www.farmstay.co.kr)는 농가에서 숙식하면서 농사, 생활, 문화체험과 주변관광지 관광 및 마을축제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농촌·문화·관광이 결합된 농촌체험 관광 상품으로 경기 관내 47개의 농협 팜스테이 마을이 운영 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농협 수원시지부, 여름휴가 농촌 보내기 캠페인 전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