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연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수도시설물 운영 긴급 점검
식수 및 생활용수 공급차질로 군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19/08/06 [18:18]

 

▲ 안전점검 모습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그 어느 해 보다 수돗물 사용이 평소보다 증가됨에 따라 식수 및 생활용수 공급차질로 군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85일부터 89일까지 수도시설물 운영 전반에대하여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점검은 수도시설물인 취·정수장, 배수지, 가압장 등에 대하여 안전점검을 실시함으로써 군민들이 더위로부터 수돗물 사용을 충분히 사용할 수있도록 추진할 방침이다.

또한, 생활민원과 밀접한 누수, 단수, ·폐수 등 신고접수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상·하수도처리업체를 연계한 행정시스템을 공조구축으로 24시간 상·하수도분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이날, 맑은물관리사업소 박광근소장은 깨끗한 생명물 공급은 군민과의 약속이행인 만큼 불볕더위로부터 군민들이 수돗물 사용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도록 안전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당직 및 정수시설 운영 근무자 직무교육을통해 신속한 민원접수 및 처리와 건강한 수돗물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8/06 [18:18]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 수도시설물 운영 긴급 점검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