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기자간담회 및 기획공연 설명회 개최

임철빈 대표이사 “ 창조적인 예술 공연을 개발해 시민들이 질 높은 문화를 향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8/07 [18:40]

광명문화재단, 기자간담회 및 기획공연 설명회 개최

임철빈 대표이사 “ 창조적인 예술 공연을 개발해 시민들이 질 높은 문화를 향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8/07 [18:40]

 

▲ 임철빈 대표이사(왼쪽)와 전종출 예술기획팀장(오른쪽)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오효석)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임철빈)7() 오후 4시 광명시민회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겸한 기획공연 등 설명회를 진행했다.

 

임철빈 대표이사는 모두발언을 통해 재단의 전반적인 조직, 개요, 핵심가치 및 앞으로의 추진과제 등을 설명했다.

 

이어 전종출 예술기획 팀장은 오는 815일 개최되는 ‘8.15 평화열차 콘서트와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열리게 되는 도란도란 예술 피크닉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

 

‘8.15 평화열차 콘서트는 뮤지컬, 댄스, 합창 등 다양한 장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와 불꽃놀이 등이 한 여름밤 광명시민운동장을 수놓을 전망이다.

 

도란도란 예술 피크닉은 각종 공연과 전시 그리고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종합 예술 축제로 공중퍼포먼스, 서커스, 이색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철빈 대표이사는 광명문화재단이 출범한지 2년여가 지났다면서 지금까지의 시간은 재단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중장기 계획을 세워 더 큰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시대적 흐름에 부흥하기 위해 전문가들과 지역 예술인 시민들과 소통하면서 앞으로 창조적인 예술 공연을 개발해 시민들이 질 높은 문화를 향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명문화재단, 기자간담회 및 기획공연 설명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