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브랜드 교육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어린이들의 예술 감수성을 높이는 예술학교 ‘오감스쿨’시작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19/08/07 [22:06]

수원SK아트리움, 브랜드 교육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어린이들의 예술 감수성을 높이는 예술학교 ‘오감스쿨’시작

오혜인 기자 | 입력 : 2019/08/07 [22:06]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오는 13()부터 수원SK아트리움의 브랜드 교육 오감스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과목별 10주간 운영하는 오감스쿨은 유아와 어린이들의 예술 감수성을 자극하는 공연장 기반 문화예술교육이다. 공연예술 장르인 무용, 연극, 뮤지컬 교육을 통해 공연장만의 특색 있는 무대체험수업도 함께 배울 수 있다.

 

먼저, 초등학생을 위해 뮤지컬연극놀이수업을 마련했다.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뮤지컬수업은 유명 뮤지컬 위키드를 중심으로 실제 연극 및 뮤지컬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인 강사와 함께 뮤지컬의 꿈과 끼를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이다. 초등학교 1~2학년 대상인 연극놀이(초등반)’는 어린이들이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 시대로 떠나 역사적 인물들과 함께 역사 지식과 연극을 함께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6~7세 유아를 위한 연극놀이움직임놀이수업도 진행한다. ‘연극놀이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속 시계 토끼와 모자 장수 등의 인물과 만남을 통해 상상의 공간을 창조하고 상상력과 사고력을 자극하는 수업이다. 움직임놀이는 도서관 및 유아 전문가와 함께 선정한 동화 작품들을 기반으로 움직임 상상력을 자극하는 교육이다.

 

오감스쿨은 유아 대상 프로그램은 813(), 초등학교 대상 프로그램은 814()부터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SK아트리움홈페이지(http://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SK아트리움, 브랜드 교육 ‘오감스쿨’ 수강생 모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