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진행

아이누리극장 개관과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7:59]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진행

아이누리극장 개관과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8/08 [17:59]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가 아이누리극장 개관과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8월 한 달 동안 환상의 버블쇼와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KBS 개그콘서트 달인에 출연하고 있는 버블맨이 100가지 환상의 버블쇼와 샌드아트를 펼칠 예정이다.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키즈체험관 이용객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817일에는 퓨전 비보이 그룹 로우패밀리악이 함께하는 춤추는 대한민국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무용과 비보잉을 접목한 퓨전형식으로 인간의 4대 감정인 희로애락을 표현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방학 맞이 띠띠빵빵~ 버스 광고 사진 찍고 선물받자!’ 이벤트도 열린다. 87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전역을 누비는 버스에 실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배너광고를 촬영한 후 키즈체험관 입장 시 보여주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모든 공연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hildrenjob.hscity.go.kr)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한 발권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개관하는 아이누리극장은 지하 1, 지상 1층의 전체 224석 규모로 어린이석, 보호자석, 장애인석 등 이용자별로 좌석을 달리해 이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최고의 음향시설, 무대장비와 함께 어린이 전용 극장에 특화된 공연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대관도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