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행궁동, 수원문화재 야행 준비 총력

행사 개최 장소 인근 주요 도로변, 주택가 골목길, 상가 밀집지역 등 구석구석 환경정비 실시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21:54]

팔달구 행궁동, 수원문화재 야행 준비 총력

행사 개최 장소 인근 주요 도로변, 주택가 골목길, 상가 밀집지역 등 구석구석 환경정비 실시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8/08 [21:54]

 

▲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수원시 팔달구 행궁동(동장 민효근) 환경관리원 20여명이밤빛 품은 성곽도시, 수원 문화재 야행맞이 준비에 총력을 기울인다.

 

행궁동 소속 환경관리원들은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 개최 장소 인근 주요 도로변, 주택가 골목길, 상가 밀집지역 등 구석구석 환경정비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2019년 수원문화재 야행행사기간인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야간근무와 휴일근무를 특별 편성하고 축제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행사기간 중 생활쓰레기 배출은 23시 이후로 조정하여 운영한다.

 

이에, 행궁동에서는 지난 7일 생활쓰레기 배출시간 조정에 대한 홍보물을 인근 상가 및 세대에 배부하였고 오는 9일에는 팔달구 청소팀과 행사일정에 따른 청소 대책에 대하여 협의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김운기 행궁동 환경관리원은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열린 마음으로 협조해주시는 모든 주민께 감사드리며, 행궁동을 찾아오신 방문객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팔달구 행궁동, 수원문화재 야행 준비 총력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