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수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문화재단, 나도 큐레이터 6기 모집
바른샘어린이도서관 오는 24일부터 12주 과정으로 진행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9/08/12 [20:01]

 

▲ 나도 큐레이터 5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 바른샘어린이도서관은 오는 24일부터 12주 과정으로 큐레이터 역할(기획 · 섭외 · 전시진행)을 경험할 수 있는 나도 큐레이터’ 6기를 운영한다.

 

나도 큐레이터는 화가 되기 위주의 미술교육에서 벗어나 작품 감상 교육의 토대를 마련하고 문화 창출 기능에 도서관 역할을 강화하고자 2014년부터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6년째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운영하고 있다.

 

나도 큐레이터’ 6기는 824일부터 111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하며, 그림·전시기획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장은 나도 큐레이터는 기획·섭외·전시진행까지 학생들이 직접 하는 만큼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도서관 공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도 큐레이터’ 6기 접수는 813() 오전 9시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바른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www.suwonlib.go.kr/bki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8/12 [20:01]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수원문화재단, 나도 큐레이터 6기 모집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