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평생교육 관계자 대상 ‘직무역량 교육’ 실시

시의 평생교육 추진역량을 제고하고 평생학습도시 구심체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8/29 [21:50]

화성시, 평생교육 관계자 대상 ‘직무역량 교육’ 실시

시의 평생교육 추진역량을 제고하고 평생학습도시 구심체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8/29 [21:50]

 

▲ 직무역량 교육     © 경기인

 

화성=강동완 기자화성시(시장 서철모)는 평생교육기관 종사자 교육을 통해 우리 시 평생교육 추진역량을 제고하고 평생학습도시 구심체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2019 화성시 평생교육 관계자 직무역량 1차 교육을 실시했다.

 

29() 오전 10시 화성시평생학습관 505호에서 관내 평생교육 관계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석자는 읍동 주민자치위원회 교육분과 담당자, 복지관,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실무자, 평생교육기관 관계자 및 학습매니저, 서포터즈, 평생교육사, 지역 평생교육활동가 등이다.

 

참석자들은 황홍구 박사(부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마음 튼튼!! 회복탄력성을 키워라!”조에스더 대표(엘컴퍼니)어쩌다 평생학습인의 공감클래스”교육을 통해 평생학습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대상별상황별 공감과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 행복한 직장생활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웠다.

 

이혜진 평생학습과장은 수준 높은 평생학습도시 여건을 조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평생교육 관계자의 직무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시, 평생교육 관계자 대상 ‘직무역량 교육’ 실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