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화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추석맞이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촉 행사 실시
삼성전자, 시청, 향남종합경기장 등 직거래 장터 운영
 
강동완 기자   기사입력  2019/09/06 [23:24]

 

화성=강동완 기자화성시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 농가를 위한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에 나섰다.

 

시는 수확철을 맞은 송산포도를 비롯해 인삼, 한우 등 25개 품목을 준비해 관내 기업체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직거래 장터를 개설했다.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삼성전자 기흥사업장, 4일부터 5일까지 화성사업장에서 농가들이 직접 판매에 참여하는 농산물판매부스가 운영돼 총 690만여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어 시청에서는 9일과 10일 이틀간, 향남종합경기장에서는 10일 시민들을 위한 직거래장터가 열려 농가에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또한, 직거래 장터 개설이 어려운 기업들을 위해 화성시 로컬푸드 온라인 쇼핑몰프라이박스(http://www.fribox.co.kr/)’홍보 리플렛과 서철모 시장의 서한문을 보내 명절 농특산물 선물 구매를 독려했다.

 

서한문을 통해 서 시장은 지역 농특산물 구매는 농어업인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질 좋고 가성비 높은 관내 명절선물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9/06 [23:24]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화성시, 추석맞이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촉 행사 실시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