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평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제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 성료
온 가족이 함께하는 2박3일의‘특별한 가을여행’..다양한 문화공연과 풍성한 즐길거리
 
강동완 기자   기사입력  2019/09/09 [21:00]

 

▲ 수상자 기념사진     © 경기인

 

평택=강동완 기자지난 830일부터 91일까지 23일간 평택시 진위천시민유원지 일대에서 열린 8회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이하, 영상제)가 막을 내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영상제는 나의 가장 빛나는 시절, 청춘을 주제로 온 가족이 참여하는 영상제작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으며, 서울과 인천, 수원, 용인, 천안,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캠핑 가족들이 모여들었다.매년 개최되는 영상제에 해마다 참석하는 가족들의 수도 늘었다. 1회부터 8회에 이르는 동안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참가한 가족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영상제작 외에도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행사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다. 첫째 날은 참가자들의 시나리오 발표와 멘토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오디션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힐링콘서트가 이어졌다.

 

티브로드 기남방송의 힐링콘서트에는 가수 변진섭과 VOS를 비롯해 한가빈, 제이모닝, 최예진, 별사랑 등이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밤하늘을 수놓아 축제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둘째 날에는 한국해양안전협회에서 준비한 생존수영교육과 심폐소생술과 인공호흡을 배울 수 있는 응급처치교육이 진행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가족행복사진관관상카페’, ‘핸드메이드글래스등 풍성한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셋째 날은 참가자들이 제작한 영상의 출품과 심사 그리고 수상작들의 상영시간이 이어졌다. ,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핫도그와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나누어주기도 했다.

 

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스마트영상제가 주관했으며, 평택상공회의소와 ()한국해양안전협회, 리치푸드(), 다인건설(), T-broad기남방송, ()에스티환경, 삼양식품, OKF음료 등이 후원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9/09 [21:00]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평택시, ‘제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 성료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