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 추석 맞아 복지시설 위문 방문

지역 내 9개 복지시설 이용자들 안부 확인 및 위문품 전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21:40]

한대희 군포시장, 추석 맞아 복지시설 위문 방문

지역 내 9개 복지시설 이용자들 안부 확인 및 위문품 전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9/11 [21:40]

 

▲ 추석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이용자들의 안부를 묻는 한대희 군포시장     © 경기인

 

군포=오효석 기자한대희 군포시장은 11일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9개소를 찾아 이용자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장애인 생활시설 2개소, 아동 공동생활시설 5개소, 한부모 생활시설 1개소, 청소년 생활시설 1개소를 연이어 방문한 한 시장은 먼저 시설 관계자들에게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운영에 도움이 될 위문품을 건넸다.

 

이어 시설 이용자들을 만나 생활 편의를 위한 건의사항을 듣고, 동행한 시 관계 부서 실무자들에게 현장에서의 제안 반영 검토를 요청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여론 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한 시장은 1919년생인 생존 독립유공자 김유길 옹의 가정을 방문, 현재의 군포시민을 비롯해 모든 국민이 민족 고유의 명절을 평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준 공로에 감사를 표했다.

 

한 시장은 모두가 즐거워야 할 명절에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렵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더불어 사는 행복을 전하고 싶었다누구나 공감할 맞춤형 복지정책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해 사람 중심의 복지도시 군포를 만드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원하는 이들은 시청 복지정책과에 문의(031-390-0941, 0646)하면 관련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대희 군포시장, 추석 맞아 복지시설 위문 방문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