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여성청소년 대상 핑크박스 전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08:51]

시흥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여성청소년 대상 핑크박스 전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5/07 [08:51]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여성청소년 대상 핑크박스 전달


[경기IN=오효석 기자] 시흥시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5월 4일 여성 위생용품, 샤워용품 세트, 마스크 등 여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모아 여성 용품 꾸러미(일명: 핑크박스)로 만들어 능곡동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20명에게 전달했다.

이번에 배부한 핑크박스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을 응원하는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시흥시 1%복지재단에 서운칼국수 방희덕 대표와 주민자치위원회 성범석 고문이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앞으로 후원한 기금으로 만들어졌다.

핑크박스는 총 25개가 제작됐다.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20개의 핑크박스는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이 직접 각 가정에 방문해 전달했고, 5개의 핑크박스는 직접 방문을 원한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서선자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선물상자(핑크박스)가 소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선물을 받고 환하게 웃으며 기뻐하는 학생들을 보니 뿌듯하다. 성장기 여성 청소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문용수 능곡동장은 “능곡동 여성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나눔을 실천하시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님과 위원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계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