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삼호' 어버이날 맞아 돼지고기 기탁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10:56]

여주시, '㈜삼호' 어버이날 맞아 돼지고기 기탁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5/07 [10:56]

여주시, '㈜삼호' 어버이날 맞아 돼지고기 기탁


[경기IN=오효석 기자] 지난 6일 ㈜삼호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0만원 상당의 돼지등뼈, 전지 100인분을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축산납품업체인 ㈜삼호는 가남읍 대신리에 친환경우수지정 한우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HACCP적용 LPC 가공시설에서 제품화된 안전한 축산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작년 2월 관내 저소득 가구의 영양지원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70kg를 기탁하였고 작년 12월에도 100만원 상당의 돼지목살 50kg, 등뼈 112kg를 기탁하는 등 매년 가남읍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하며 남다른 이웃사랑을 펼치고 있다.

㈜삼호 박미경 대표는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따뜻한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어버이날엔 이웃 모두가 푸짐하고 영양 넘치는 식사를 하시길 바란다”며 “나눔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행복에너지는 생각보다 더 크다. 많은 분들이 그 행복에너지를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대준 가남읍장은 “매년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푸짐한 나눔을 적극 실천해주시는 ㈜삼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행복에너지를 가득 담은 나눔으로 마을 어르신들이 어버이날만큼 든든한 한 끼로 마음만은 풍족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