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계절썰매장,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하고 선물도 받았어요!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12:07]

안성시사계절썰매장,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하고 선물도 받았어요!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1/05/07 [12:07]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 프로그램


[경기IN=강동완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동안 썰매장에서 시민들의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해 진행했던 비대면 이벤트 3가지 이상을 댓글로 남기기와 나만의 특별한 ‘코로나블루’ 극복법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썰매장 공식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인증샷을 보내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프로그램 참여자들 중 정답을 맞추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인증샷을 업로드한 시민 총 2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한 참가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시국에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다”며 “썰매장이 휴장 중이지만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문제도 풀고 선물도 받으니 즐거웠다”라고 호평했다.

최갑선 이사장은 “비대면 온라인 SNS 프로그램으로 시민여러분과 꾸준히 소통하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실시 될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썰매장은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아무썰매 챌린지’, ‘청렴 가로세로 퀴즈’, ‘만만한 이벤트’, ‘랜선 릴레이 퀴즈’,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 등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코로나 확산 방지 및 시설 공사로 봄 시즌은 휴장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